리뷰

핏테라마사지건 / 이승윤마사지건

나나6232 2020. 10. 27. 13: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쭉 사용해 오던 마사지건을
리뷰해볼께요

 

핏테라마사지건, 이승윤마사지건이라고
불리기도하는데

저는 홈쇼핑을 보다가 예전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원래 운동기구나, 운동용품들 사면 잘 사용안하잖아요 

근데 이 마사지건은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서 

소개해드릴께요

 

 

 

 

마사지건 실물 입니다 

마사지건이 종류도 많고 기능도 다양하지만

저는 첫번째로 가볍고, 

두번째로 소음이 덜하고,

세번째로 기능이 좋아야 한다는 생으로 리뷰할께요

 

색상은 스노우화이트, 펄그레이 두종류예요 

저는 펄그레이를 선택했어요 

무게는 720g이고, 무상 A/S기간은 1년 이예요 

 

 

 

구성품으론 마사지건 거치대, 충전기,

마사지건본체, 헤드4종류가 있어요 

 

 

 

마사지건 본체를 거치대에 올려놓고 

충전이 가능해요 

거치대에 헤드를 정리해서 보관할수 있는
점도 장점이예요 

헤드하나 잃어버리면 찾기 힘들잖아요 

헤드를 교체하는건 어렵지 않게 뺏다가 꼈다가 

누구나 쉽게 교체할수 있어요

 

마사지건은 많이 무겁지 않아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큰 무리가 가지 않아요 

 

진동이나 소음도 적당한거 같아요 

 

 

 

마사지건 헤드중 원형헤드는 

두꺼운 근육 이완을 할때 효과적이라고 해요 

저는 그냥 전신다 사용하고 있어요 

(등, 어깨, 가슴, 복부, 옆구리, 엉덩이, 허벅지)

 

 

 

헤드에 따라 마사지 하는 근육이 다르게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저는 둥근 큰헤드를 주로 많이 사용해요

 

강도는 1단계에서 6단계까지 조절할수 있어요 

왼쪽에 나오는 표시가 강도, 오른쪽은 충전량이예요 

큰근육으로 갈수록 단계를 높여 주었어요 

 

 

혼자 센프로 마사지를 할때는 주로 발바닥이나,종아리, 허벅지,

어깨, 가슴근육 위주로 한답니다 

뼈에 부딪히지 않게 근육을 잘 살펴가면서 

마사지해주세요

 

등은 누군가 도와 줘야 할거 같아요 

 

*팁하나 드리면

허리가 아플땐 엉덩이대둔근,
소둔근 쪽을 풀어 보세요*

 

운동후, 근육이 뭉치고 피로할때

티비보면서 셀프로 마사지 하고 있어요 

너무너무 시원해서 자주 이용하는 아이템이랍니다  !

 

저희 센터에서도 가끔 마사지건으로 

회원님의 뭉친 근육을 풀어 드려요

회원님들도 너무좋아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