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다이어트유산균 BRN17 / 비에날씬 /김희선유산균

나나6232 2020. 10. 28. 12:48

평생 우리들의 숙제 다이어트!!

오늘은 다이어트유산균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요즘 바쁘다 보니 식습관도 안좋아 지고,

운동도 부족하다 보니 

나름.. 변비라는것에 걸린거 같아 

2틀에 한번꼴로 변비약을 먹기시작한거 같아요 

 

물도 많이 마셔보고, 했지만 소용이 없었어요 

 

알아보던중 장에도 좋고, 다이어트!! 체지방에도 좋다는 

유산균을 발견했어요 

 

김희선이 모델로 있는 비에날씬 유산균이예요 

VOS박지헌씨도 가족들에게 이 유산균을 먹이는걸

티비에서 보았어요 

아이들이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만들어 주고 싶다고 하시면서 

가족끼리 나눠 드시더라구요 

 

홈쇼핑에서도 주문 가능하지만 

대용량으로만 판매하기 때문에 

저는 인터넷으로 우선 하나만 주문해 보았어요 

 

 

주문한지 바로 다음날에 도착 총알 배송이네요

 

비에날씬 유산균은 0~10도 사이에 보관을 해야 해서 

냉장 보관 해야해요 

스티로품 박스에 꽁꽁싸여서 얼음팩과 함께 배송되었어요 

 

 

비에날씬 프로는 비엔알17(BNR)이라는 락토바실러스 계통의 유산균인데 

국내외 특허를 받은 유산균이예요 

모든 제품들이 미국에서 완제품으로 만들어서 온다고 해요

미국에서 만들어 질때 UAS Labs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회사의 경우 40년간 프로바이오티기술을 연구한곳이예요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회사라 더 믿음이 가요 

 

영양기능을 살펴 보니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고 

되어 있어요 다 제가 필요한 것들만 모아놨어요 

 

1일 섭취량은 2캡슐이예요 

 

따뜻한 물이랑 섭취하면 안됀다고 해요 

 

설명서를 보니 한국인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유산균으로 

미국에서 선정하는 2018 건강기능 원료상에서 올의 체중관리 원료 1등으로 선정되었다고 해요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을 한번에!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체중관리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100억마리 보장

*신바이오틱스포뮬러-BNR17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부원료 함유

*냉장배송 시스템으로 안심배송

*비엔날씬+에는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함유

 

라고 설명이 되어 있어요 

 

하나에 99000원 주고 사서 비싸다고 생각 할순 있지만 

성분을 보면 마냥 비싸다고만 생각이 들지 않아요 

 

뚜껑을 열어보니 캡슐들이 들어 있네요 

식물성캡슐로 만들었다고 해요 

크기가 엄청 크지 않아 먹기 편했어요 

 

받자마자 두알을 먹었는데 

먹자마자 화장실을 갔어요 !!!

근데 제가 전날 변비약을 먹어서 

변비약 때문인지 유산균 때문인지 아직 

확실하지 않아 한달 정도 꾸주히 복용한후에 다시 한번 

리뷰해드릴께요 

 

인체적용실험 결과에서는 체중 감소와 허리둘레, 내장지방 감소가 있다고 

하던데 기대해 봐야겠어요 

꾸준히 3개월이상 먹어야 효과가 있는거 같던데 

우선 전 1개월섭취 먼저 해 볼께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