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비타민 계의 에르메스 김태희가 선택한 오쏘몰

나나6232 2020. 10. 6. 12:59

 



벌써 10월이네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몸도 축축쳐지고, 피곤하고 

감기에 잘 걸리기 쉬운 계절이예요 

 

면역력을 챙겨야 하는데

음식으로 섭취하지 못하는 영양소를

비타민으로 채우기 위해

요즘 저는 오쏘몰 비타민을 먹고있어요 

 


 

 

오쏘몰을 검색해보니 

 영양제 계의 에르메스라고 

김태희도 먹는 거라고 하네요 

 

 

30개가 들어 있고

한달정도 먹을수 있는 양이네요

독일제품이예요 

 저는 직구로 구매했어요 

 


오쏘몰은 임뮨(면역력증진), 바이탈F(여성용),
바이탈M(남성용) , 쥬니어C 플러스(어린이)
로 나눠져 있어요

저는 여성용 비타민인 

바이탈 F를 먹어요

 

 

 

오쏘몰 바이탈 F는 

피곤함을 쉽게 느끼며 스트레스가 많은 여성을 위한 보조식품

영양균형에 도움을 주어 피로를 줄여 주고, 지친 일상에 활력을 줘요

마그네슘과 비타민 B는 피로를 줄일수 있어요 

오메가 3지방산과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요 

 

 

용기에 들어 있는 찐득한 느낌의 액체랑 

알약이랑 같이 들어 있어요 

알약은 오메가 3라고 해요 

 

 드링크+캡슐 형태라고 보시면 돼요

 위에 덮혀 있는 은색종이를
뜯어 내면 안에
알약같은 캡슐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뚜껑을 돌려서 따면
액체로된 고농축인 비타민을 먹을수 있어요


원래 그냥 뚜껑따서 캡슐이랑 바로 먹는데 

 

집에 미니어쳐로 된 맥주잔에
담아 보았어요


주황색의 고농축으로된 오렌지 맛이 나는

비타민이예요



맛은 너무 고농축이다 보니
먹기엔 편하진 않지만 (니글니글?) 하다고
표현할께요

 

먹고난후에 물 한컵더 마셔주세요

빈속에 먹으면 속이 쓰릴수 있다고 하니

밥 먹는 중간 또는 직후에 드시는게 좋아요



오쏘몰 먹고 난후

피로감이 많이 없어진거 같아요 

 

항상 몸이 무겁고 축 쳐져 있는 느낌이였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어서 그런지 

활력이 더 생긴거 같아요 

왜 피곤한 사람들 한테 

이제품을 소개해주는지 알것 같아요 

 

 

으쌰으쌰 !!!

꾸준히 먹고 또 구매해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