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탄맛집 화로구이 교토화로

나나6232 2020. 10. 26. 10:42

매일 고기를 먹어도 질리지 않는 ..
오늘은 무슨 고기를 먹을까 하다
특별하게 화로구이로 구워 먹는
고깃집을 가고 싶어서 가게된
송탄출장소 근처에 있는 교토 화로

수목원 갔다 바로 갔더니 오픈 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 했어요
5시에 오픈해요
교토 화로는
1,2층으로 나눠져 있어요

메뉴판은 아주아주 심플해요
저희는 갈비본살이랑 살치살을
주문했어요


숯이 가득 들어 가 있는 화로예요


기본 상차림은 찍어 먹을수 있는 소스들
양파절임,미소국 ,청양고추 된장무침등이
나오구요
저는 익힌 고기에
와사비 살짝 소금 살짝
찍어 먹는걸 좋아해요

주류는 소고기랑 잘 어울리는
와인이나 사케종류도 많이 있어요
다음날 월요일이니 저는
간단하게 에비수 생맥주를 시켰어요


고기가 나왔어요!!
고기랑 같이 화로에서 구워먹을수 있는
야채도 같이 나왔어요
구워 먹는 파인애플과
버섯이 정말 맛있어요

화로에서 구워 먹는 소고기는
한점한점 타지 않게 구워서
바로 입으로 냠냠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사장님이 고기 구울때
보통 손님들은 중간으로 모아서
구운다고 하시는데
화로라 전체적으로 올려놓고
구워도 다 구워진다고 해요


개인적으론 살치살 보단
갈비본살이 더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여기
동치미국수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비오는날 또는 분위기 잡고 싶은날
화로집이 땡기잖아요~

교토화로는 음악도
와인바에서 나올것만 같은
것들로 틀어주세요

조용하게 데이트하기도 좋아요

주말엔 재료소진도 빠르니
서둘러 가보세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식물원느낌의카페 타임슬라이스  (5) 202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