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미니어처/집콕취미/미니어처카페만들기

나나6232 2021. 1. 5. 14:58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강제 백수중
어디 돌아 다니지도 못하고
하루하루 너무 심심해서
새로운 취미를 찾아보았어요

“미니어처” 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종류에 미니어처들이
정말 많이 나와요



크기도 소,중,대 싸이즈로 다양하게
만들어 보실수 있어요

저는 처음 도전해 보는거라
중싸이즈로
180X200싸이즈
“카페마리오”로 선택
배송은 2틀 정도 걸린거 같아요



미니어처 키트로 오는데
설명서, 가위, 자, 목공용풀, 칼, 전선등
다 준비되어 오기 때문에
따로 구매하실껀 없어요

처음 박스 열어 보고 맨붕이
살짝 왔지만 당황하지 않고
설명서에 있는 그대로
보고 따라했어요

재료는 스케일 마다 정리가 잘 되어 있는
설명서보면서 조립했어요

저는 처음에 가구들과 소품들을 먼저 만들었어요

가구들이 완성품이 아니라
테이블도 조립
의자도 조립
책도 직접 만들고
화병도 만들고

마찬가지로
자르고 접고 붙이고

 

커피그라인더도 직접
조립한거랍니다

열심히 만들다 보면
잡생각도 없어지고
시간도 빨리 가고 좋아요


소품을 다 만들고
카페 건물도 세워 주고
조명도 달아주면
완성

스타벅스 컵 옆에 놓아 봤어요
미니카페 오픈이예요


너무 예쁜 미니어처 카페예요



마지막엔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아요

집에서 3-4일동안
열심히 잘 만들었어요

코로나로 힘든 요즘이지만
다들 화이팅 하세요!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 고덕신도시 카페 카페인  (7) 2020.10.08